our services

기업 컨설팅

기업 컨설팅

먼저 이동헌 대표님과 사전면담 후에 컨설팅 계약 여부를 결정합니다. 사전 면담시 이동헌 대표님께서 컨설팅을 해주시겠다는 의사를 표하시면, 해당기업 대표님께서 컨설팅 의뢰여부를 결정하셔서 통보해주시면 컨설팅 영역, 대상, 방법 등의 협의 후 견적서를 보내 드리면 본 계약에 들어가게 됩니다.

의뢰인의 신뢰 하에 컨설팅을 진행하므로 본사가 먼저 컨설팅을 제안하는 경우는 기존 고객 외에는 없습니다. 기존 고객사의 경우 대표님께서 해당 고객사에 필요한 컨설팅이나 비즈니스, 아이템, 아이디어 등을 제안하시는 경우도 있으며, 대부분 아주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기업컨설팅 신청하기]

기업 컨설팅의 경우 지속경영, 신사업, 리쿠르트 등으로 크게 영역을 나누며, 비즈니스를 하면서 겪에 되는 각종 리스크에도 리스크 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의 경우 기업이 대부분 리스크 관리(인사사고, 구성원 돌출행동, 클레임 대처 실패 , 오너 갑질, 오너 일가 특이행위 등)에 실패해서 위기를 겪게 되는데, 이 부분에서 본사의 컨설팅을 받은 회사와 받지 않은 회사의 존폐여부가 갈리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본사는 피 컨설팅 기업이 지속 가능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업 경영 및 인사 경영의 모든 영역의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기업 컨설팅의 기본 비용은 1천만원부터 출발합니다.

  • 소규모 기업의 경우 1천만원 부터
  • 중소기업의 경우 3천만원 부터
  • 매출 천억이상 기업의 경우 1억원 부터
  • 기업규모에 따라 차등되며 컨설팅 내용과 정도에 따라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

[신청하기]

두 컨설팅의 결정적인 차이는 관여유무라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컨설팅의 경우 1회성 컨설팅으로 컨설팅 시에 방향을 제시해줄 뿐 결과 확인은 대부분 다시 상담을 와야 알 수 있습니다.

기업 컨설팅은 일단 이동헌 대표님과 핫라인으로 전화가 연결되고 실시간으로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만나 대면 상담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헌 대표님도 계약 기업의 오너에게 필요한 컨설팅을 위해 연락합니다.

[신청하기]

컨설팅 사례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떤식으로 컨설팅이 진행되는지 실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하는 글을 마련했습니다. 메뉴에서 Cases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